김제시 최초로 공급되는 27층 랜드마크 단지
[미디어펜=이동은 기자]계성건설은 이달 중 전북 김제시 검산동 833-1번지 일대에 ‘검산 이지움 라프라임’ 주상복합 단지를 공급한다고 8일 밝혔다.

올해로 업력 28년차인 계성건설은 2016년 대한민국 소비문화대상 소비자 권익보호부문 수상에 이어 2018 주거환경 대상을 수상하고 2019년 LH 전국 최우수 업체에 선정됐다.

   
▲ 검산 이지움 라프라임 투시도./사진=계성건설 제공


‘검산 이지움 라프라임’은 김제시 최초로 공급되는 이지움 단지이자 김제시 최초의 27층 아파트다. 지하 2층~지상 27층 규모에 전용면적 아파트 84㎡ 188가구 및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모든 방이 남향위주로 배치되고 세대별로 현관 대형 창고, 파워크리닝룸, 보조주방, 대용량 드레스룸 등이 제공된다. 또한 홈 IOT 시스템을 통한 음성인식 자동제어와 세대 개별 창고, 카 케어존 및 세대 카드를 통해 지하 공동현관 자동개방 및 E/V콜 등의 원패스 시스템도 갖췄다.

단지 내에는 커뮤니티센터(주민회의실, 독서실, 문고 등)를 비롯해 휘트니스센터, 맘스카페, 경로당, 무인택배함, 어린이놀이터 등 부대시설이 들어선다.

‘검산 이지움 라프라임’은 차량 10분 거리에 위치한 김제IC와 서김제IC를 통해 호남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를 이용할 수 있다. 또 홈플러스를 비롯해 경찰서, 법원, 세무서, 은행, 마트 등 생활인프라가 인근에 있다.

교육시설로는 김제초, 김제동초, 김제검산초, 김제중, 김제중앙중, 금성여중, 김제여중, 김제고, 김제농생명마이스터고 등 초, 중, 고교가 인접해 있다.

비규제지역인 김제시에 공급되는 ‘검산 이지움 라프라임’은 이달부터 적용되는 대출규제를 비롯해 재당첨 제한이나 전매제한 등에서도 자유롭다. 청약자격은 김제시 및 전북지역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으로 청약통장 가입기간 6개월, 예치금 200만 원 이상이면 가능하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