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겸 배우 수지가 '집사부일체'에 깜짝 출연한다.

1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는 새 멤버 유수빈의 다사다난한 예능 적응기가 펼쳐진다.

   
▲ 사진=SBS '집사부일체' 제공


이날 방송에서는 유수빈의 집이 공개된다. 유수빈은 멤버들에게 실제 자신의 하루 일상이 담긴 자기소개서 영상을 공개한다. 

이어 그는 방 안 의자에 빼곡히 쌓인 옷가지들만큼이나 넘치는 인간미를 보여준다. 그러자 양세형은 "카메라가 있다고 꾸미지 않는 솔직한 모습이 좋다"며 호감을 보인다.

그런가 하면 유수빈은 첫 예능의 긴장감을 풀기 위해 예능 선배이자 친한 동료인 수지에게 전화해 도움을 요청한다. 이에 수지는 직접 '집사부일체' 멤버에 관한 꿀팁을 전수한다.

한편, 이날 유수빈이 마주한 첫 사부는 '집사부일체'의 레전드 사부 김수미다. 멤버들과 오랜만에 재회한 김수미 사부는 새 조합의 멤버들에게 '밥정(情)'을 만들어주기 위해 으리으리한 한상을 차린다. 예상치 못한 진수성찬에 눈이 휘둥그레진 멤버들은 게눈 감추듯 음식을 먹어치워 사부를 흐뭇하게 한다.

하지만 훈훈한 시간도 잠시, 유수빈이 예상치 못한 대형 사고를 쳐 현장 분위기는 얼음장이 된다. 이에 김수미는 촬영 중단까지 선언한다. 이날 오후 6시 30분 방송.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