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핫펠트(HA:TFELT)가 신곡으로 매혹적인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지난 10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4일 오후 6시 발매되는 핫펠트의 새 싱글 '서머타임'(Summertime (Feat. 김효은)) 안무 영상 클립을 공개했다.

   
▲ 사진=아메바컬쳐 제공


영상에는 흰 티셔츠와 청바지를 입은 핫펠트가 화려한 안무를 소화하는 모습이 담겼다. 

핫펠트는 추가 공개된 안무 영상에서도 압도적 댄스를 선보이며 완곡 퍼포먼스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핫펠트가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것은 오랜만이다. 이전 앨범들에선 음악에 맞춰 자유롭게 춤을 췄다면, 이번에는 한층 짜임새 있는 안무로 중독성을 유발할 예정이다. 

전날 공개된 '서머타임' 뮤직비디오 티저 데이 버전(DAY ver.)에는 노을 지는 해변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핫펠트의 모습이 담겼다. 흰 셔츠를 맞춰 입은 남성의 뒷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래퍼 김효은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서머타임'은 지난 여름 밤을 추억하며 마치 특별했던 그때 그 순간으로 데려다줄 것 같은 상상력을 자극하는 곡이다. 

그만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부터 안무 영상 클립까지 핫펠트의 도발적인 매력이 돋보인다. 오는 14일 오후 6시 발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