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성 카시트, 제27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순성산업은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27회 서울 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이하 베페)에 참가한다.

9일 순성산업에 따르면 이번 베페에 처음 참가하는 것으로 브랜드 부스(A_F100)를 통해 신제품 ‘라온(LAON)’뿐만 아니라 순성의 스테디셀러 ‘데일리 카시트’와 플래디들의 잇 아이템 트래블 오거나이저 멀티백 ‘비플래디(BePlady), 아이들의 배변훈련을 도와주는 ‘투스텝 유아용 변기(TWO STEP POTTY)’를 선보인다.

   
▲ 순성 ISOFIX 전용 프리미엄 카시트 ‘라온(LAON)’

특히 베페에서 처음 선보이는 신제품 ‘라온(LAON)’은 ISOFIX(국제 표준 유아 보호 장구 장착 기준) 전용으로 출시된 프리미엄 카시트로, 신생아부터 7세(~25kg)까지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라온(LAON)’은 5가지의 저 채도 투톤 컬러(딥 그레이, 마룬 레드, 스틸 블루, 인디안 핑크, 새틀 브라운)를 선택해 고급스러움과 편안함을 더했다.

이번 박람회 기간에 신제품 카시트 ‘라온(LAON)’을 사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20% 특별 할인 혜택과 5만원 상당의 ‘라온 코지-썬쉐이드’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또한 순성부스에서는 ‘라온(LAON)’ 론칭 기념 스페셜 이벤트로 ‘위대한 기록 도전’이 진행된다. ‘위대한 기록 도전’은 가장 빠르고 안전하게 ‘라온(LAON)’ 카시트를 장착하는 이벤트다.

베페 기간 동안 일 2회(11:00~12:30, 15:00~16:30) 진행되며 최종 우승자 1명에게는 순성 신제품 ‘라온(LAON)’이, 현장 참가자 전원에게는 2만원 상당의 순성 오가닉 침받이가 증정된다.

또한 이벤트가 진행되는 현장 인증샷을 본인의 SNS에 올리는 방문객에게는 베페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순성백’을 준자.

순성산업 관계자는 “베페 방문객과 처음 만나는 뜻 깊은 자리인 만큼 신제품 론칭과 다양한 할인 혜택, 스페셜 이벤트 등 야심 차게 준비했다”며 “베페 기간에 많은 분들이 순성부스에 들러 신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다양한 할인혜택을 받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