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6일까지 자사 직영 중고차 특가 판매, 16개 차종 엄선해 다양한 선택의 폭 제공
G80·K7·그랜저 포함 44대 차량 출품, 차량별 약 130만~850만 원 상당의 할인 혜택 선사
[미디어펜=김태우 기자]오토플러스는 12일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내달 16일까지 자사의 직영 중고차를 특가로 할인 판매하는 '2021 상반기 결산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상반기 인기 차종을 중심으로 시원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G80 △K7 △그랜저를 포함한 총 44대의 차량이 출품됐다. 16개 차종을 엄선해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하며, 차량별로 약 130만~850만 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 오토플러스는 12일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내달 16일까지 자사의 직영 중고차를 특가로 할인 판매하는 '2021 상반기 결산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오토플러스 제공


마세라티, 제네시스, K9 등 고가 차량의 경우 600만~800만 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특히 EQ900의 경우 890만 원이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할인 대상 차량을 구매할 시에는 국내 업계 최장기간인 '7일간 타보기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충분히 차량을 살펴볼 수 있도록 지원한다. 고객은 차량 구매 후 7일간 직접 타보면서 차량 상태를 면밀히 확인할 수 있고, 무사고와 700km 미만의 운행 조건을 기준으로 환불도 가능하다.

또한 '안심 출고 서비스'를 함께 제공해, 고객은 차량 출고 시 현장에서 꼼꼼한 차량 점검과 함께 항목별 점검 결과에 대한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주행 거리에 상관없이 엔진오일 무상 교체를 지원하는 것은 물론 워셔액·부동액 보충과 함께 각종 유해균을 제거하는 피톤치드 연무 서비스도 제공한다. 고객은 최적의 컨디션으로 관리된 차량을 눈앞에서 확인하고 인수받을 수 있어, 차량 점검 및 관리에 대한 부담 없이 바로 쾌적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다

최재선 오토플러스 마케팅실 이사는 "그간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갑갑한 일상과 무더위를 잊게 할 만큼 고품격 서비스를 곁들인 시원한 할인 혜택으로 '내 차 마련'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최상의 품질을 갖춘 직영 중고차에 걸맞은 서비스를 통해, 고객 신뢰를 쌓아갈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오토플러스는 비대면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를 포함해 온·오프라인으로 판매하는 모든 직영중고차에 '7일 안심 환불 보장' 서비스를 도입하며 중고차 구매 이후에도 소비자 선택권을 보장하는 등을 통해 중고차시장의 투명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