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 브랜드 상품 개발·서비스 교차 판매키로
[미디어펜=박규빈 기자]KT커머스가 KT수서빌딩에서 프랑스에 본사를 둔 글로벌 사무∙산업 안전용품 유통 전문 기업 리레코 코리아와 오피스 유통 서비스 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 KT커머스가 KT수서빌딩에서 프랑스에 본사를 둔 글로벌 사무∙산업 안전용품 유통 전문 기업 리레코 코리아와 오피스 유통 서비스 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KT커머스 제공


KT커머스는 이번 협약을 통해 리레코 코리아와 제휴한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대행 서비스 △기업 보험 △사무기기 렌탈 패키지 상품과 이동통신 상품 등을 제안할 예정이다. 또한 자사가 보유한 우수한 물자 공급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리레코 코리아와 공동으로 보유하고 있는 물품에 대한 물량 통합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공급할 계획이다.

리레코 코리아는 사무용품을 주문부터 배송, 진열까지 전담 컨설턴트가 고객 맞춤형으로 제공해주는 캐비닛 서비스와 탕비 용품을 제시하고, 주문부터 재고관리까지 제공하는 라운지 서비스를 KT커머스가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안할 예정이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양사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자체 브랜드 상품을 제작해 공동 사업을 추진하고,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을 대상으로 사업의 시너지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