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SF9 영빈과 인성의 개인 포토 에세이 'Me, Another Me(미, 어나더 미)'가 오는 8월 10일 발간된다. SF9의 '맏형즈'이자 동갑내기인 두 사람은 데뷔 후 처음으로 출시하는 개인 포토 에세이를 통해 자신만의 색을 오롯이 담아낼 예정이다.

'Me, Another Me'에는 SF9의 멤버로서, 인간으로서 현재를 살아가는 영빈과 인성의 다양한 모습이 담겼다. SF9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이들은 자신만의 세계를 꺼내보일 수 있는 편안한 분위기 속 각자 음악을 듣거나 파자마 차림으로 휴식을 취하고 있다. 한결 여유롭고 찬란한 한 때를 즐기는 모습이 티저를 통해 선공개돼 포토 에세이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영빈과 인성의 데뷔 첫 개인 포토 에세이 'Me, Another Me'는 멤버 별로 포토카드 2종, 미니포스터 2종이 포함된 136페이지 분량의 포토 에세이 개별 상품과 두 멤버의 포토 에세이 세트에 세트 전용 하드커버 슬리브와 추가 포토카드 3종을 더한 세트 구성까지 총 3개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FNC STORE와 K-POP MD 상품 및 음반 판매 사이트 위드드라마를 통해 오는 7월 19일까지 선주문 예약이 진행된다.

한편 SF9은 지난 5일 미니 9집 'TURN OVER'(턴 오버)를 발표하고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운명에 굴복하지 않고 스스로 개척하는 SF9의 의지를 담아낸 이번 앨범으로 전작 대비 2배가량의 초동 판매 기록을 세우고 전 세계 10개 지역 아이튠즈 K-POP 앨범 차트에서 톱3에 오르는 등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