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서 화제몰이 후 철저히 신곡 준비, 'Heroine' 통해 새로운 시작 알려
[미디어펜=석명 기자] JTBC '싱어게인'에서 71호 가수로 화제몰이를 했던 우지원이 신곡 'Heroine'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우지원은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 'Heroine'을 오픈하고 활동에 나선다. 이에 앞서 오늘(15일) 오후 6시 뮤비 티저를 우지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 사진=유니크튠즈 제공


우지원의 이번 신곡은 '싱어게인' 출연 후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첫 공식 활동이어서 음악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우지원은 어쿠스틱 듀오 헤일에서 풍부한 감성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주목을 받던 중 '싱어게인'에 71호 가수로 출연했다. 18개 앨범을 낸 25세 가수로 무대에 올라 눈길을 끌었고 당시 심사위원인 작사가 김이나의 슈퍼어게인 사용으로 2라운드에 진출했다.

우지원의 심경 고백을 들은 심사위원 이선희가 눈시울을 붉혔고 이후 '71호 가수'가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한참 동안 지키며 화제가 된 바 있다. 

방송 출연 후 서두르지 않고 철저히 이번 신곡을 준비한 우지원은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고 '솔로 뮤지션 우지원'으로서의 출발을 알릴 예정이다.

   
▲ 사진=유니크튠즈 제공


'Heroine'은 우지원의 가창력과 청량한 사운드, 댄스 비트가 매력적으로 어우러진 곡으로, 그 동안 우지원이 보여주었던 모습과는 또 다른 분위기라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뮤비 티저는 컬러풀한 화실을 배경으로 앞치마 끈을 묶으며 등장하는 우지원의 뒷모습으로 시작돼 진지한 표정으로 그림을 그리는 모습으로 이어진다.

영상은 곧이어 발랄하고 즐거운 우지원의 모습을 보여주며 'Heroine' 공개 날짜가 표시되는 것으로 마무리된다. 'Heroine'의 뮤비 완편은 18일 음원 공개와 함께 우지원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구독자 350만의 유튜브 채널 아트비트(ARTBEAT)와 콜라보한 영상 또한 아트비트 유튜브 채널에서 동시 공개되는 등 우지원의 이번 활동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만나 볼 수 있을 예정이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