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나 "너 몇기야, 몇 살이야?" 돌직구에 김빛이라 군기 팍~

[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1박2일' 김나나 김빛이라. '1박2일'에 출연한 김나나 기자가 후배 김빛이라 기자의군기 잡는 모습이 진짜 사나이 못잖아 눈길을 끌었다.

지난 8일 오후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 시즌3'에서는 KBS 보도국 기자들과 함께하는 '특종 1박 2일'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졌다. 이날 김나나 기자와 김빛이라 기자는 첫 만남에서부터 신경전을 펼쳤다.

김준호는 자신과 팀이 된 김빛이라 기자가 김주혁을 좋아한다는 말을 전했다. 이에 김주혁이 미소를 짓자 한팀을 이룬 김나나 기자는 매서운 눈빛으로 "가시려고요?"라고 말해 김주혁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또 매운 어묵에 정신을 못 차리며 연신 우유를 들이켜던 김나나 기자는 김빛이라 기자가 눈물까지 글썽이며 꾹 참는 모습을 보고 "너 진짜 괜찮은 거냐. 너 되게 독하다. 몇 기냐. 진짜 궁금해서 물어보는 거다. 몇 살이냐"고 짓궂게 캐물었다.

이에 김빛이라 기자는 "38기, 86년생이다"라고 겨우 대답했다. 이를 본 강민수 기자는 "여기자들끼리 군기는 남자 기자들이 터치할 수 없다"고 말했고, 데프콘은 "물어볼 때마다 숨이 턱턱 막힌다"고 너스레를 떨어 폭소케 했다.

   
▲ 1박 2일 김나나 김빛이라./
K팝스타4 서예안, 심사위원들을 놀라게 했다

K팝스타4 서예안이 세 심사위원에게 큰 박수를 받으며 다음 라운드를 기대하게 했다.

지난 2월 8일 방송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4’(이하 K팝스타4)에서는 생방송에 진출할 TOP10을 결정하는 ‘TOP10 결정전’ 배틀오디션이 펼쳐졌다.

이날 K팝스타4 서예안은 김완선의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를 선곡했다. K팝스타4 서예안은 이날 무대를 통해 본격 댄스에 도전해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YG 스타일링으로 확 달라진 모습으로도 심사위원들을 놀라게 했다. K팝스타4 서예안은 이에 대해 “거울 보고 놀랐다. 무섭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희열은 “노래를 잘 하니까 불안하지가 않다”며, “자연스럽게 미소가 지어졌다. 이런 것도 예안양의 힘”이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K팝스타4 서예안을 트레이닝한 양현석은 “서예안 양의 춤을 칭찬하고 싶지는 않다. 춤추면서 이 정도로 부를 정도면 다음 라운드에서는 어떤 노래든 잘 할 수 있을 거 같다”고 평가했다.

허재 KCC 감독 자진사퇴…성적 부진에 결국

농구대통령이라 불리던 KCC 이지스 허재 감독이 최근 3시즌에 대한 부진한 성적표에 책임을 지고 자진사퇴했다. 허재 KCC 감독은 9일 3시즌에 이은 성적 부진에 책임을 지고 감독직을 내려놓는다고 밝혔다.

허재 감독은 지난 2005년 KCC 지휘봉을 잡아 10시즌 동안 KCC에 두 번의 챔피언결정전 우승과 한 번의 준우승을 안긴 명장이다. 또 팀을 두 차례 4강 플레이오프로, 한 차례 6강 플레이오프로 이끌었다.

그러나 최근 3시즌 동안 번번이 고배를 마시며 승점 획득에 실패하는 모습을 보였다.

2012-2013시즌 정규리그 10위로 마친 KCC는 지난 시즌도 7위로 끝내 6강 플레이오프 진출에 실패했다. 올 시즌에는 연이은 핵심 선수의 부상으로 11승34패로 9위를 기록하고 있다.

허재 KCC 감독 자진사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허재 KCC 감독 자진사퇴, 현역시절 멋있었는데" "허재 KCC 감독 자진사퇴, 마음고생 심하셨겠네요" "허재 KCC 감독 자진사퇴, 다음에 복귀하실 거죠" 등의 반응을 보였다.

런닝맨 소진, 서른 동안 미모...이광수 “남자친구 있냐?”

‘런닝맨’에 출연한 걸그룹 걸스데이의 소진에게 개리와 이광수가 호감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소진은 2월 8일 방송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선 ‘숨어있는 예능보석 발굴 레이스’가 펼쳐졌다. 갯벌 위에서 레이스가 펼쳐진 가운데 광수는 갯벌에 발이 빠지는 소진에게 다가가 손을 잡아줬다.

이어 이광수는 소진에게 “남자친구 있니?”라며 관심을 표했다. 개리 역시 소진에게 “걸스데이 멤버 중에서 가장 예쁘다”고 칭찬하며 호감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소진은 이날 자신의 나이를 서른 살이라고 밝히며 동안 미모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런닝맨 소진. 런닝맨 소진. 런닝맨 소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