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밴드 시나위의 리더인 기타리스트 신대철이 코로나19 확산에도 전국투어 콘서트를 강행한 선배 가수 나훈아를 비판했다.

신대철은 21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나훈아 대선배님 참 부럽습니다. 후배들은 겨우 몇십 명 오는 공연도 취소하고 있습니다"라고 시작하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소크라테스 왈, '어려서 겸손해져라, 젊어서 온화해져라. 장년에 공정해져라, 늙어서는 신중해져라'라고 했다는데"라며 "가왕이시라 한 번쯤 자제하시는 미덕 따위 필요 없으신가요?"라고 나훈아에게 쓴소리를 던졌다.

이어 "코로나19 확진자 수가 최대를 기록하고 있는 비상시국입니다. 그래도 공연을 하시겠다면 힘없고 못 나가는 후배들이 뭐 어쩔 도리는 없습니다만"이라며 "신청곡 한 곡 부탁드립니다. 다음번에는 '백만 송이 장미'도 불러주세요. '테스형'과 같이 부르시면 딱입니다. 따로 연습할 필요도 없을 겁니다. 같은 곡이니까요"라고 심수봉의 '백만 송이 장미'와 나훈아의 '테스형'이 유사하다는 주장도 덧붙였다.

나훈아는 지난 16~18일 대구 엑스코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나훈아 어게인 테스형' 공연을 진행했다. 4000석 규모로 3일간 총 6회 열린 이번 콘서트에는 약 2만 2000여명이 다녀간 것으로 알려졌다.


   
▲ 사진=신대철 페이스북, '나훈아 어게인 테스형' 포스터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