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 통해 진행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이 설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터넷 전업 생명보험사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대표이사 이학상)11일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이 설을 앞두고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
오는 22일 일요일까지 라이프플래닛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에서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설을 맞아 대중들에게 보다 친근하고 재미있게 회사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페이스북에서는 '민족 대 명절 설날 맞이 틀린그림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라이프플래닛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설날 풍속도 그림 두 개를 보고 서로 다른 부분의 개수를 댓글로 남긴 뒤 이벤트 페이지 '좋아요'를 누르고 공유하면 된다.
 
정답을 맞춘 인원 중 총 30명을 추첨해 스팸, 올리브유, 토종김 등 설날에 유용한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라이프플래닛 네이버 블로그에서는 '라이프플래닛 2015 새해 다짐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응모를 원하는 사람은 라이프플래닛 블로그를 '이웃 신청'을 한 다음 이벤트 페이지 댓글로 본인이 못 지킨 새해 다짐을 남기고 해당 페이지를 공유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건강기능식품 '홍삼진환'을 제공한다.
 
라이프플래닛 박창원 마케팅팀장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과 즐거움을 주고자 인터넷 전업 생명보험사의 특성을 살려 젊은 감성과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반영한 SNS 이벤트를 마련했다""많은 분들이 참여해 더욱 풍성한 명절을 맞이했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