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적할인, 캐시백 제공 등 진행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스탠다드차타드(SC)은행이 할인과 캐시백 등 카드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를 갖는다.
 
SC은행은 11일 지난 해에 이어 올해에도 '위대한' 시리즈 카드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이 11일 카드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스탠다드차타드은행
우선 2월과 3월 두 달 동안 진행되는 '서점에 가면, 위대한 1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프라인 도서구입 매장에서 3만원 이상 서적 구입 결제 건에 한하여 15% 청구할인을 해주는 이벤트이다. 매월 최대 1만원까지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이벤트 기간동안 카드당 최대 2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또한 이달 28일까지는 '위대한 10%, 5만원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참여한 후 28일까지 체크카드를 50만원 이상 사용하는 고객과 신용카드를 100만원 이상 사용하는 고객 가운데 500명을 추첨하여 5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SC은행 비자(VISA) 신용카드를 대상으로 '위대한 15% 직구 이벤트'도 있다.
 
내달 9일까지 스탠다드차타드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패션&디자인 전문(라이프스타일) 온라인 스토어인 YOOX.COM에 접속해 상품 결제 시 즉시 15% 추가할인과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