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한 쇼핑은 물론,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까지"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제27회 베페 베이비페어가 오늘부터 시작된 가운데 각 참가사들은 신제품 론칭 및 할인 프로모션과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마련해 방문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1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코엑스 Hall A, B에서 진행되는 이번 베페는 임신 출산 육아 교육 관련 국내외 총 350여개 대표 브랜드가 참가했다.

   
▲ 순성 카시트 신제품 '라온(LAON)' 런칭 기념 '위대한 기록 도전' 이벤트

아가방앤컴퍼니 올 해 부스를 늘려 총 6개의 브랜드로 참가했다. 대표 유아복 브랜드인 아가방과 에뜨와 퓨토, 에코뮤, 수드타임, 닥터브라운 등 스킨케어와 출산·육아용품까지 상품 구성을 보다 다양화했다.

브랜드 별 인기 제품을 최대 65% 할인 판매하고, 최저 균일가전, 사은품 및 포인트 증정 등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아가방은 부스 방문자 대상 ‘크라운 베어 그리기 이벤트’를 실시해 참가자 전원에게 가제손수건을, 추첨을 통해 100만 포인트, 유모차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매일 오전 11시, 오후 1시, 4시에는 다트 던지기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쁘레베베는 대표 브랜드 페도라(Fedora) 유모차를 최대 3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구매 고객에게 보낭커버, 블랭킷, 나비베개 등을 증정한다.

‘이휘재 아기띠’ 맨듀카(Manduca)는 최대 47%, 네덜란드 디럭스 유모차 줄즈(Joolz)는 최대 42% 할인하며 현장이벤트로 일일 2회(오전 11시, 오후 3시) 선착순 20명에게 타임세일 이벤트를 통해 전시 할인 판매가에서 추가 5만원 할인권을 준다. 행사 첫날엔 개그맨 조윤호가 참석해 안전한 카시트 장착법을 시연하기도 했다.

올해 처음 참가하는 순성산업은 신제품 ‘라온(LAON)’뿐만 아니라 순성의 스테디셀러 ‘데일리 카시트’와 플래디들의 잇 아이템 트래블 오거나이저 멀티백 ‘비플래디(BePlady), 아이들의 배변훈련을 도와주는 ‘투스텝 유아용 변기(TWO STEP POTTY)’를 선보인다.

순성부스에서는 ‘라온(LAON)’ 론칭 기념 이벤트로 ‘위대한 기록 도전’이 진행된다. 가장 빠르고 안전하게 ‘라온(LAON)’ 카시트를 장착한 최종 우승자 1명에게는 순성 신제품 ‘라온(LAON)’을, 현장 참가자 전원에게는 2만원 상당의 순성 오가닉 침받이가 증정된다.

또한 이벤트가 진행되는 현장 인증샷을 본인의 SNS에 올리는 방문객에게는 베페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순성백’이 100% 제공된다.

에이원은 영국 프리미엄 카시트 ‘조이(Joie)’와 네덜란드 프리미엄 브랜드 ‘뉴나(NUNA)’의 인기 상품을 내놨다.

또힌 ‘럭키 캐쉬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 최대 50%의 현장 할인 혜택을 비롯해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현장 추가 할인 혜택을 적용해 준다.

뉴나는 박람회 현장에서 ‘My first gift’ 이벤트를 진행해 해당 부스에서 ‘내 아이에게 주고 싶은 첫 번째 선물’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이비 유모차를 증정한다.

베페에 참가한 한 관계자는 “브랜드 별 제품 구성과 할인 혜택을 강화하고 방문객 참여형 이벤트를 확대해 알뜰한 쇼핑은 물론,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