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대한민국 대표 싱어송라이터 권진아가 히트곡 메들리와 첫 신곡 라이브를 선보였다.

딩고 뮤직은 27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가수 권진아의 '킬링 보이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권진아는 "'킬링 보이스'에 나오게 돼 진심으로 기쁘다"며 "오늘 노래 많이 준비했으니 잘 들어주셨으면 좋겠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권진아는 데뷔곡 '끝'으로 '킬링 보이스'를 시작했다. 이어 자신의 히트곡인 '론리 나잇'(Lonely Night), '플라이 어웨이'(Fly away), '여기까지'(With 샘김), '위로', '여행가', '운이 좋았지', '뭔가 잘못됐어', '오늘 뭐 했는지 말해봐'를 비롯해, 프라이머리의 '씨스루'(Feat. 개코, Zion.T)와 토이와 작업한 '그녀가 말했다'를 불렀다. 

특히 같은 날 발매된 신곡 '노크'(KNOCK)(With 박문치) 라이브를 '킬링 보이스'에서 최초로 공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노크'는 본격적으로 사랑을 시작하기 전 두 사람 사이에 생기는 묘한 긴장감과 두근거림을 노크에 빗댄 곡이다. 권진아는 청량한 보컬로 '노크'를 부르며 무더위도 단번에 날려버리는 밝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 사진=딩고 뮤직 '킬링 보이스' 캡처


'킬링 보이스'는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정한 세트리스트로 모든 이들을 '킬링'하는 '보이스'를 라이브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앞서 아이유, 마마무, 성시경, 빅마마, 백지영, 폴킴, 하이라이트 등 다채로운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음악 팬들의 열띤 지지를 받았다. 특히 아이유는 조회수 2500만뷰를 기록했고 마마무와 성시경 역시 각각 2400만뷰, 1200만뷰를 돌파하며 콘텐츠 파워를 증명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