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정준하(MC 민지)가 힙합 선배들과 함께 '아새우!'(I SAY WOO!)를 업그레이드 시켰다.

3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준하(MC 민지)의 새 싱글이자 여섯 명의 힙합 아티스트들과 합작한 '아새우!'(Remix)가 발매됐다.

   
▲ 사진=모브컴퍼니 제공


신곡은 지난 달 발매된 '아새우!' 리믹스 버전이다. 힙합 우량아 MC 민지를 비롯해 힙합 트리오 리듬파워, R&B 보컬 시도(Xydo), 원곡자 뉴올(NUOL), 벤키프(BENKIFF)가 참여했다. 마이크 스웨거 수장 뉴올은 원곡에 이어 리믹스 음원의 전체 프로듀싱을 맡았다.

전날에는 '아새우!'(Remix)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정준하는 라디오 DJ로 변신해 "이번 곡은 여름을 강타한 노래죠. MC 민지의 '아새우!'가 인기에 힘 입어 리믹스 버전으로 나왔다고 합니다. 안 들어볼 수 없겠죠. 노래 듣고 2부 시작해보겠습니다"라고 소개했다. MC 민지와 리듬파워, 시도, 뉴올, 벤키프의 자유분방한 매력도 담겼다.

앞서 '아새우!' 원곡은 박명수, 하하 그리고 정준하 아들 로하 군의 뮤직비디오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다. 

MC 민지는 데뷔 후 첫 정식 음원인 '아새우!'로 다수 음악 방송에 출연하고 있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