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개그맨 박성호가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의 제139대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박성호는 개그맨 동료들과 함께 요양원을 방문해 어르신들을 위한 재능기부 공연을 펼쳐왔다. 그는 공연장에 찾아오기 힘든 어르신들을 위해 공연팀을 만들었고, 전국 방방곡곡에서 '웃음 봉사'를 실천했다. 아픈 어르신들을 찾아가 즐겁게 해드리자는 마음으로 공연을 시작한 그는 "자주 가다 보니 어르신들과 남다른 친근감이 형성됐고, 저희를 많이 좋아해주셔서 보람을 느끼고 봉사를 계속하게 됐다"며 꾸준한 선행의 원동력을 밝혔다.

이번 주 로또 황금손 출연을 앞둔 개그맨 박성호는 코로나19로 중단된 재능기부 공연에 아쉬움을 전했으며, "함께 사는 세상에서 선행은 모두의 행복을 위한 것으로 다 같이 동참하면 좋겠다"는 독려의 메시지를 덧붙였다.


   
▲ 개그맨 박성호가 제139대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사진=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선행으로 사회에 좋은 영향을 미치는 인물을 황금손으로 초대해 로또 복권 추첨을 진행하고 있다. 이날은 '2020 도쿄올림픽' 중계로 인해 기존의 방송 시간보다 늦은, 밤 9시 55분 생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