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전소미의 신곡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가수 전소미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덤덤'(DUMB DUMB)을 발매한다. 

'덤덤'은 미니멀한 구성의 편곡과 사랑하는 사람에게 잘 보이고 싶어하는 소녀의 순수한 마음을 노래한 가사말이 담긴 도입부와는 달리, '난 네 머리꼭대기에서 춤춰 유 덤덤(you dumb dumb)'이라고 반전되는 가사와 함께 후렴에서 떨어지는 신선한 드롭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경쾌하면서도 강렬한 퍼포먼스는 순수한 줄만 알았던 모습 뒤 숨겨둔 전소미의 반전 매력을 더욱 극대화한다.


   
▲ 사진=더블랙레이블


전소미는 '버스데이'(BIRTHDAY)와 '왓 유 웨이팅 포'(What You Waiting For)에 이어 또 한 번 히트곡 메이커이자 더블랙레이블 대표 프로듀서인 테디(TEDDY), R.TEE, 24와 또 한 번 호흡을 맞췄다. 전소미 역시 직접 작사에 참여해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을 더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앞서 순차적으로 공개한 다채로운 콘셉트의 티저 이미지와 뮤직비디오 티저는 전소미의 색다른 변신을 예고했다. 뿐만 아니라 지난 1일에는 전소미 틱톡 공식 계정을 통해 '덤덤(DUMB DUMB)' 하이라이트 음원이 선공개돼 컴백에 대한 뜨거운 기대를 증폭시켰다. 

'솔로 퀸'의 진가를 입증할 전소미의 신곡 '덤덤'은 오늘(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