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말까지 식탁·소파·여름침구 등 선봬
[미디어펜=김견희 기자]한샘은 한샘몰에서 이달 말까지 '홈캉스(Home+Vacance)' 가구 및 생활용품을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 한샘 홈캉스 관련 연출 컷./사진=한샘 제공


한샘은 식탁 20종을 최대 35% 할인한다. 거실 또는 다이닝 공간에서 사용하기 좋은 ‘포레 릴렉스 리빙다이닝 식탁’은 최대 32% 할인 받을 수 있다. 식사뿐만 아니라 근무, 학습, 휴식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 열과 스크래치에 강한 신제품 ‘도노 세라믹 어반 식탁’을 최대 28% 할인하고 원목식탁인 ‘로하 식탁’을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소파는 18종을 대상으로 최대 42%까지 저렴하게 판매한다. 홈바 테이블이 포함된 ‘프라임 노블 홈바형 리클라이너’는 27%, 자유롭게 구성을 바꿔 사용하는 ‘모아 모듈형 패브릭 소파’는 23% 할인한다. ‘뉴프라임 리클라이너’ 소파는 최대 42% 할인하고 설문조사 참여 고객에게는 추가 10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한샘은 ‘하이 소파’ 시리즈의 ‘아르떼’, ‘브리오’, ‘모먼트’, ‘론다’ 등 4종을 대상으로 2주간 소파를 사용해보고 구매 결정을 할 수 있는 무료체험 행사도 진행한다. 소파를 구매하고 거실장 또는 소파테이블을 추가로 구매하면 추가 구매 상품에 대해 최대 5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여름철 침구류와 암막커튼, 블라인드, 러그 등도 할인 품목에 포함된다. 

홈케어 서비스인 에어컨케어, 세탁기케어, 매트리스케어를 15% 할인하고 2개 이상 신청하면 20% 할인한다. 미세먼지 차단 방충망 설치도 20% 할인한다.

비대면 온라인 가구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가구를 설치할 공간의 사진을 찍은 후 ‘3D 리얼뷰어’를 활용해 3D로 구현된 가구를 가상으로 배치해 볼 수 있다. 집 전체 공간을 가상으로 꾸민 VR 서비스로 집 꾸밈의 아이디어를 얻을 수도 있다.

또 최대 30일까지 자유롭게 가구 배송 및 시공 날짜를 선택할 수 있는 ‘내맘배송’ 서비스로 휴가날짜에 맞춰 가구를 배송 받을 수 있다.

김태욱 한샘 온라인사업본부  상무는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와 연일 지속되는 폭염으로 홈캉스를 준비하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온라인 한샘몰에서 가구, 생활용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3D 리얼뷰어’와 배송일 지정 등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