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가수다3 양파, 감동적인 '그대와 영원히' 무대 선사

[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나는 가수다3에 출연한 가수 양파가 '그대와 영원히' 무대에서 눈물을 흘렸다.

지난 13일 오후 방송된 MBC 대표 음악버라이어티 '나는가수다-시즌3'(이하 '나가수3')에서 무대를 앞둔 양파의 표정은 시작부터 어두웠다.

   
▲ 나는가수다3 양파/사진=MBC 나는가수다3 방송 캡처

지친 기색이 역력한 양파는 리허설 무대 위에서 '그대와 영원히'를 부르다 눈물을 흘렸고, 목소리가 나오지 않는 상황까지 이어졌다.

양파는 "너무 힘들어 눈물 나. 너무 아파. 몸이 너무 안 따라줘"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샀다.

양파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링거를 매일 맞으면서 감기가 빨리 낫길 바랐는데 몸이 계속 떨리고 있다. 오늘 무대가 너무 걱정이다. 오늘만은 떨어지지 말자, 떨어지지 않았으면 좋겠다. 오늘은 정말 이 상황에서라도 최선을 다해 감정 전달에 몰입을 하려고 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가수 양파가 컨디션 난조에도 불구하고 온 몸으로 열창해 청중평가단으로부터 환호를 받았다.

양파는 애드리브에서도 높은 고음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양파는 무대 후 눈물을 흘렸고, 음악 감상실도 눈물바다가 됐다.

양파의 혼신의 무대는 청중평가단에게 통한 듯 했다. 1라운드 1차 경연에서 3위에 올랐던 양파는 2차 경연에서 2위로 1단계 상승하는 저력을 보여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