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배우 이혜영이 재혼을 결심하기 전 동거한 경험을 솔직히 고백한다.

8일 오후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돌싱글즈’ 5회에서는 돌싱남녀 8인 김재열, 박효정, 배수진, 빈하영, 이아영, 정윤식, 최준호, 추성연의 최종 선택이 공개된다. 매칭된 커플은 일주일간 실제 동거생활을 시작, 2라운드에 돌입한다. 

   
▲ 사진=MBN '돌싱글즈' 제공


이날 돌싱 커플의 동거 시작을 지켜보던 이혜영은 “남편이 먼저 1년 정도 살아보고 결혼을 결정하자고 제의해 동거를 먼저 시작했다”고 밝힌다. 그는 “실제로 살아보니 서로가 더 괜찮게 느껴졌고, 지금의 딸과도 가족이 될 수 있겠다는 확신이 생겼다”며 동거에 관련한 좋은 기억을 전한다.

그런가 하면 MC들은 동거 첫 날, 서로의 전 남편과 전 와이프의 사진을 보여주는 한 커플의 모습을 지켜보며 당황한다. 그러나 이혜영은 “이전 연인의 얼굴이 궁금한 심정을 알 것 같다”면서 “우리 부부의 금지곡이 한동안 ‘룰라’ 노래였다”고 말한다. 이와 함께 부부의 금지곡이 해제된 특별한 사연을 밝혀 폭소를 유발한다.

제작진은 “이혼과 동거를 모두 경험한 이혜영의 공감과 응원 덕분에 돌싱남녀들의 러브라인이 더욱 탄탄한 지지를 얻어가고 있다”며 “커플로 매칭된 돌싱남녀들은 동거 후 또 한 번의 선택을 통해 만남을 계속 이어갈지 결정하게 된다. 더욱 쫄깃하고, 보다 깊어지는 커플의 ‘직진 로맨스’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이날 오후 9시 20분 방송.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