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태우기자]한국GM이 새 출발 고객들을 위한 구매 해택을 제공한다.

한국GM은 15일 쉐보레가 2월 한 달간 20대 고객은 물론, 입학, 결혼, 출산, 입사, 신규 사업자 등 새로운 출발을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새 출발 응원 캠페인’을 시행, 특별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 한국GM, “쉐보레가 당신의 젊음을 응원합니다!”/한국GM

쉐보레는 20대 청년층 고객의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주고, 더불어 새 출발을 하는 고객들을 응원하기 위해 2015년형 스파크와 크루즈 모델 구입 시, 각각 10만원과 20만원을 특별 지원한다.

쉐보레 브랜드가 제공하는 이번 혜택은 1985년에서 1996년 사이에 출생했음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거나, 2014년 1월 1일 이후 결혼한 신혼부부, 신규입사 혹은 퇴사자, 신규 면허자, 출산 가구, 신입생, 졸업생, 신규 사업자 등 최근 새로운 출발을 한 고객들이 차량 구매 시 각각 해당 증명서를 제출하면 된다.

이번 프로모션의 구매 혜택 대상 차종인 스파크와 크루즈는 생애 첫 차 혹은 내 가족의 첫 차로 안성맞춤인 모델이다.

회사 출범 이후 지난 해 최대 내수판매 실적을 거둔 바 있는 쉐보레는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지속적으로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쉐보레는 2월 한 달간 차량 구매 고객에게 차종별 최대 120만원의 귀성여비를 지원한다. 차종과 생산시점 별로 최대 300만원이 지원되는 ‘유류비 지원’ 프로그램을 중복 적용 받으면, 알페온의 경우 최대 420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1월 중 제공했던 혜택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가장 호응이 좋았던 쉐보레 스파크와 크루즈에 대한 혜택을 더욱 강화해 고객의 부담을 최소화 했다. 스파크, 크루즈 등 2개 차량을 대상으로 무이자 및 1% 할부 프로그램을 지속 시행한다.

또 최근 출시된 2015년형 스파크와 크루즈에는 각각 1.9%, 5.8% 초저리 할부를 최초로 적용하는 한편, 스파크의 경우 80만원의 귀성여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시승, 견적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주유상품권, 아이폰6, 쉐보레 바이크, 미니 프로젝터 등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