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배우 서재희가 매니지먼트 사계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 매니지먼트 사계는 12일 "오랜 무대 경험으로 탄탄한 연기력과 독보적인 분위기를 지닌 서재희 배우와 인연을 맺게 되어 기쁘다"라며 "다채로운 매력을 바탕으로 폭넓은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앞으로 서재희 배우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서재희는 전속계약 소식과 함께 JTBC 새 드라마 '공작도시'(극본 손세동, 연출 전창근)의 합류를 함께 알렸다. '공작도시'는 대한민국 정재계를 쥐고 흔드는 성진그룹의 미술관을 배경으로, 최고의 자리에 오르고자 하는 치열한 욕망을 담은 미스터리 심리 스릴러 드라마. 수애, 김강우, 김미숙, 이학주 등 배우들의 출연 확정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서재희는 극 중 조강현의 내연녀 오예린 역을 맡는다. 아들을 앞세워 본처의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점차 야욕을 드러내는 인물로, 서재희는 이번 작품을 통해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연극 무대로 데뷔한 서재희는 2002년부터 연극과 뮤지컬을 주 무대로 활동하며 탄탄한 실력을 쌓았다. 올해 초 방영한 JTBC 수목드라마 '런 온'에서 단 에이전시 이사 동경으로 분해 안방극장에 데뷔한 그는 특유의 카리스마와 세련된 무드로 눈도장을 찍었다. 이어 tvN '너는 나의 봄', JTBC '알고 있지만,' 등에 연이어 출연했다.


   
▲ 사진=매니지먼트 사계

   
▲ 사진=매니지먼트 사계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