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데뷔 7년 차 그룹 아이콘 멤버들의 관계성을 엿볼 수 있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취향의 아이콘 : 원 서머 나이트(One Summer Night)'(이하 '취향의 아이콘')가 공개된다. 

웨이브 오리지널 웹 예능 '취향의 아이콘'은 오는 20일 오전 11시 첫 공개된다. 

웨이브 측은 12일 전통 한옥의 정취가 느껴지는 아이콘 김진환, 송윤형, 바비, 김동혁, 구준회, 정찬우의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 사진=웨이브 제공


'취향의 아이콘'은 아이콘 멤버들의 2박 3일 강릉 여행기를 그린다. 10여 년간 함께 살아온 멤버들이 서로에 대해 얼마나 잘 알고 있는지 알아본다. 

멤버들은 사전미팅부터 적극적으로 아이디어를 내며 열정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번 여행에선 호텔 방을 함께 사용할 짝꿍 '킹메이트'를 뽑고, 서로 챙겨 온 짐을 확인하는 등 밀도 있는 스킨십을 보여준다. 

'킹메이트와 동침'에서 멤버들은 4년 만에 같은 침대에서 밤을 보낸다고 고백한다. 

'취향의 아이콘' 측은 "멤버들이 밤이 깊어질수록 그간 풀지 못한 마음 속 깊은 이야기를 털어놨다"며 "제작진끼리 '이렇게까지 솔직해도 될까'하는 의견을 나눴다"고 전했다.

앞서 아이콘 멤버들은 여행 후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관심을 불러모았다. 

한편, '취향의 아이콘'은 오는 20일 오전 11시 웨이브를 통해 첫 공개되며 매주 금요일 방송된다. 태국 OTT 플랫폼 ‘트루아이디'(trueID)에서도 동시 방영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