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카드·T안심 특별보상으로 최대 103만원 할인
19개월 조기 기변 옵션까지
[미디어펜=박규빈 기자]SK텔레콤은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 간 갤럭시 Z 폴드3와 갤럭시 Z 플립3의 예약판매에 돌입한다고 16일 밝혔다. 예약 고객의 개통은 24일, 공식 출시는 27일이다.

   
▲ SK텔레콤은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 간 갤럭시 Z 폴드3와 갤럭시 Z 플립3의 예약판매에 돌입한다고 16일 밝혔다./사진=SK텔레콤 제공


SK텔레콤은 골프∙쇼핑∙뷰티 등 갤럭시 Z 폴드3·플립3 구매 고객의 주요 관심사에 맞춘 풍성한 구독 서비스 연계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갤럭시 Z 폴드3·플립3 구매 고객은 개통 시 이벤트 응모 URL이 포함된 MMS를 받게 되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마트∙배달의민족∙술담화∙프레시코드∙카카오프렌즈골프 등 다양한 구독서비스 중 추첨을 통해 1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8월 24일부터 온∙오프라인 구매 고객 모두 참여 가능하며, 10월 8일 당첨자 발표 예정이다.

SK텔레콤은 갤럭시 Z 폴드3·플립3 고객의 관심사와 선호 제휴처 및 인기있는 구독상품을 연계해 T 데이를 구성했다.

8월 3주차부터 시행되는 T Day에서는 골프·쇼핑·건강·뷰티를 테마로 11번가의 골프·자동차·패션·뷰티 기획전, 파리바게뜨·VIPS 할인, 카셰어링 업체 그린카 할인쿠폰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8월 T Day 전후인 2주차와 4주차에 바캉스 이벤트를 시행, 휴가철에 어울리는뷰티 브랜드와 식음료 브랜드의 할인을 순차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SK텔레콤은 프리미엄 골프브랜드 PXG와 함께 전용 케이스·볼마커·머니클립·무선 충전 패드· 네임택·미니 클러치 로 구성한 갤럭시 Z 폴드3·플립3 ‘PXG 스페셜 에디션’을 준비했다.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PXG 스페셜 에디션’은 예약판매 시점부터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과 11번가에서, 24일부터 오프라인 매장 T월드에서 바로주문 서비스로 구매 가능하다.

이 외에도 T다이렉트샵에서 갤럭시 Z 폴드3·플립3을 예약한 고객을 위해 스타워즈·크루엘라 등 디즈니 콜라보 T기프트, 유니세프·홀트아동복지회와 협업해 제작한 ESG T기프트, 레트로 스피커·JBL이어폰·3in1 무선충전기 등 프리미엄 상품 등 총 9가지의 T기프트를 준비했다.

T다이렉트샵에서만 받을 수 있는 추가 할인 및 혜택도 있다. SKT는 롯데카드와 함께 PLCC*‘티다 롯데카드’를 출시, 10만원 캐시백과 2년간 최대 50만 4천원 통신 요금 할인을 제공할 예정이다. ‘티다 롯데카드’는 오는 24일부터 롯데카드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발급 신청 가능하다.

‘언택트 플랜’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요금 할인 및 더블 데이터 제공 등의 추가 혜택과 연간 최대 18만원 제휴쿠폰을 제공하는 ‘티다팩’의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국내 1위 골프 예약 플랫폼 카카오골프예약도 갤럭시 Z 폴드3·플립3 프로모션에 함께했다. SKT는 카카오골프예약 회원 중 갤럭시 Z 폴드3·플립3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333명에게 갤럭시워치4를 제공할 계획이다.

SK텔레콤은 갤럭시 Z 폴드3·플립3 구매 고객이 좀 더 쉽게 기기를 구매하고, 유지하고, 바꿀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아울러 갤럭시 Z 폴드3·플립3을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 삼성 카드 제휴 할인 혜택 최대 53만2000원, T안심보상 최대 특별 보상 50만원을 통해 최대 103만원 할인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T월드의 T매니저나 민팃 안심거래키오스크를 통한 T안심보상(중고폰 반납) 특별보상도 갤럭시 Z 폴드3·플립3 구매 시 가격 부담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이다. 갤럭시 노트10+ 256GB(SM-N976_256GB)와 노트20(SM_N981)을 반납하면 최대 50만원까지 보상받을 수 있다. 기존 폴더블폰 고객 뿐 아니라 일반 스마트폰을 사용하던 고객도 기존폰을 반납하면 일정 금액을 보상받을 수 있다.

또한, 통상 24개월 유지해야하는 ‘5GX클럽’ 상품에 19개월 조기 기변 옵션을 추가, 갤럭시 Z 폴드3·플립3 구매 고객이 추후 좀 더 쉽게 다음 단말로 변경할 수 있도록 했으며, ‘5GX클럽’ 반납 부적합 사유의 49%를 차지했던 ‘액정 잔상’에 대해 자기부담금 9만원으로 기기변경을 가능케 해 고객의 부담을 줄였다.

그 밖에 예약 구매 후 사전 개통하는 고객에게는 제조사 사은품으로 갤럭시버즈2와 삼성케어플러스(파손보장형) 1년권, S펜이 포함된 전용케이스(갤럭시 Z 폴드3 구매고객), 전용 케이스와 럭키박스(갤럭시 Z 플립3 구매고객)이 제공된다.

SK텔레콤은 갤럭시 Z 폴드3·플립3 구매 고객들이 폴더블 단말의 사용 경험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삼성전자 및 다양한 업체들과 서비스 최적화를 진행했다.

갤럭시 Z 폴드3·플립3는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을 원하는 각도로 접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플렉스 모드 및 특히 대화면의 장점과 화면 몰입감을 높일 수 있는 UDC(Under Display Camera, 갤럭시 Z 폴드3 탑재)를 갖추고있다.

SK텔레콤은 이런 갤럭시 Z 폴드3·플립3의 특징을 고객들이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자사의 서비스인 웨이브∙플로∙원스토어북스∙미더스∙T전화 등 총 5개의 서비스를 최적화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갤럭시 Z 시리즈에서 웨이브와 플로의 영상 및 음악을 대화면으로 몰입감 있게 즐기거나 단말을 접어 편리하게 감상할 수 있고, 원스토어북스의 도서를 진짜 책처럼 감상할 수 있다.

한편 SK텔레콤은 갤럭시워치4와 갤럭시버즈2의 사전 예약도 진행한다. 갤럭시워치4 사전예약 고객에게는 구글 플레이카드 2만원을, 버즈2 예약 고객에게는 스타워즈 커버를 제공할 계획이다.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