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도 총액 기준 국내선 1만2900원부터
신규 회원 대상 리프레시 포인트 2000포인트 추가 적립
추첨 통해 국내선 왕복권·테르메덴 풀앤스파 이용권 등 증정
[미디어펜=박규빈 기자]제주항공이 18일 이날부터 24일까지 회원 대상 항공권 할인 이벤트인 JJ멤버스 특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JJ멤버스 특가는 오는 10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탑승할 수 있는 국내선 항공권에 대해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모두 포함한 편도총액운임 기준 최저 1만2900원부터 판매한다. 특가 항공권 예매는 8월18일 오전 10시부터 제주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웹에서 가능하다.
 
최저가 항공권은 예매일자에 따라 총액 운임이 일부 변동될 수 있으며,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 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 또한 FLY 항공권의 경우 무료 위탁수하물이 포함돼 있지 않기 때문에 자신의 여행 형태 등을 충분히 고려한 후 예매해야 한다.

제주항공은 ‘JJ멤버스 특가’ 기간 동안 회원들을 대상으로 항공권 할인 외에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제주항공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신규 가입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가입시 제공되는 리프레시 포인트 1000포인트 외에 추가로 2000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해당 기간 신규 가입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테르메덴 풀앤스파' 이용권도 증정한다.

이밖에 프로모션 기간내 항공권 구매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고객들에게 리프레시포인트 30000포인트(20명)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JJ멤버스위크 특가 프로모션 이벤트 페이지내 퀴즈 이벤트에 참여해 댓글을 단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국내선 왕복항공권(2명)과 여기어때 10만원 숙박권(6명), 키코 28인치 여행용 캐리어(10명)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7일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