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에이티즈가 돌아온다.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22일 에이티즈 공식 SNS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하고 "오버 더 뉴 월드(OVER THE NEW WORLD) 2021. 9. 13 6PM"이라는 글로 컴백일을 알렸다. 

사진에는 에이티즈 세계관에서 가장 중요한 오브제인 크로머가 바닥에 떨어져 산산조각난 모습이 담겼다. 크로머는 에이티즈 세계관에서 초승달이 뜰 때는 꿈으로 메시지를 전달하고, 보름달이 뜰 때는 차원이동을 가능케 하는 도구다. 평행세계의 또 다른 에이티즈와 이어지는 중요한 수단이다.

   
▲ 사진=KQ엔터테인먼트 제공


앞서 지난 3월 발매한 ‘제로 : 피버 파트 2'(ZERO : FEVER Part.2) 컴백 포스터에는 ‘프롬 더 뉴 월드'(FROM THE NEW WORLD)라는 메시지가 담긴 바 있다. 

이번에는 또 다른 시작을 예감케하는 '오버 더 뉴 월드'라는 문구로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에이티즈는 전작 초동 약 30만 장, 총판 약 50만 장을 돌파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또 ‘가온 더블 플래티넘’ 인증을 받았다. 

36개국 아이튠즈 톱 앨범(iTunes Top Albums) 차트 및 20개국 아이튠즈 톱 송(iTunes Top Songs) 차트에선 1위에 올라 전 세계적 관심을 입증했다.

‘한터 글로벌 케이팝 리포트’ 올해 상반기 글로벌 지표 순위에서는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뒤를 이어 2위에 랭크됐다. 

한편, 에이티즈는 다음 달 13일 오후 6시 컴백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