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 내 카드 20만원 이상 사용시 최대 연 7.9% 금리혜택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Sh수협은행은 신한카드·SK플래닛과 손잡고 최대 연 7.9% 금리혜택을 제공하는 '헤이!(Hey) 친구적금'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 Sh수협은행은 신한카드·SK플래닛과 손잡고 최대 연 7.9% 금리혜택을 제공하는 '헤이!(Hey) 친구적금'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사진=수협은행 제공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응모 후 수협은행 헤이뱅크 앱에서 '헤이!(Hey) 친구적금'에 가입해야 한다. 또 3개월 내 신한카드를 20만원 이상 사용해야 한다. 충족하는 고객에게 최대 연 7.9%의 금리혜택을 제공한다.

헤이! 친구적금은 기본금리(1.0%)에 마케팅 동의, 자동이체 등 우대조건 충족시 최대 0.9%의 우대금리가 주어진다. 여기에 신한카드 사용조건을 충족하면 연 6%의 특별 리워드가 추가 지급돼 최대 연 7.9%의 금리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 사용조건은 △적금 응모 직전 6개월간 신한(신용)카드 이용실적이 없고 △온라인으로 신한(신용)카드(Deep Dream Platinum+, YOLOⓘ, Simple+)를 보유한 고객 △적금가입일로부터 3개월 내 20만원 이상 사용하면 특별 리워드 연 6%를 적금 만기 후 받을 수 있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하는 고객들의 목돈 마련을 응원하는 차원에서 우대혜택 달성 조건을 최대한 심플하게 구성했다"며 "지난해 출시돼 큰 인기를 모은 헤이! 친구적금에 많은 관심과 가입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