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박구윤이 영양군을 소재로 한 명곡의 탄생을 예고했다.

트로트가수 박구윤은 23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별과 당신'을 공개한다.

'별과 당신'은 경쾌한 리듬에 하모니카 연주가 돋보이는 미디엄 팝 장르의 곡으로 구성지면서도 파워풀한 박구윤만의 보이스가 더해져 시원한 느낌이 강조됐고, 세대 불문 누구나 부르기 쉬운 멜로디로 대중의 취향을 저격할 예정이다.

이번 신곡은 김호중과 길구봉구의 봉구, 이우, 워너원 등 많은 아티스트들의 명곡을 만든 MOT(엠오티) 레이블의 대표 프로듀서 박정욱과 작곡가 김준일이 참여, 작사에 황정기, 편곡에는 엠씨더맥스 곡 '그대 그대 그대'의 작곡가 IRO가 힘을 더했다.


   
▲ 사진=제이지스타


영양군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박구윤은 영양군을 방문할 당시 아시아 최초로 지정된 국제밤하늘보호공원에서 쏟아지는 별에 매료돼 많은 이들이 감상할 수 있는 방법으로 음원 작업을 통한 팬들과의 소통을 결정, 이번 음원을 발매하게 됐다. 가사에는 청정 영양을 상징하는 국제밤하늘보호공원을 비롯해 반딧불이, 일월산, 반변천 등의 표현으로 영양군의 아름다움을 전했다.

박구윤은 "이번 음원 제작을 통해 많은 국민들이 영양군을 관심 있게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 이번 신곡을 통해 전국 최고 청정 자연의 중심 영양을 많은 분들이 꼭 방문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박구윤은 2010년 '뿐이고'를 시작으로 '두 바퀴', '물레방아', '사랑해 고마워', '나무꾼' 등 많은 히트곡을 발매했다. KBS2 '트롯 전국체전', MBN '로또싱어' 등 다양한 방송에서 활약하고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