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R&B 아티스트 필로(PiLO)가 새 싱글 앨범을 발매한다.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필로의 신곡 'Honeybee'는 트렌디한 트랩 사운드 위 달달하면서도 리듬감 넘치는 R&B 멜로디, 필로 특유의 감성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지난 5월 발매한 곡 'Rosé'의 화자가 동경하면서도 질투하는 존재인 자유로운 꿀벌의 시점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아냈다.

특히 이번 앨범은 'Rosé'에 이어 발표하는 두 번째 프로젝트 싱글 앨범으로 EXID의 'Me&You'를 비롯해 '어떻게 지내', 모모랜드 'Holiday' 등을 작곡한 글로벌 히트메이커 프로듀서 BEVERLY KIDZ와 필로가 의기투합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 사진=㈜블렌딩


전 엑소 멤버 루한의 솔로곡 'Sensitive'의 작·편곡에 참여해 작곡가로 데뷔한 필로(PiLO)는 이후 자신의 첫 싱글 'Hey My Baby'를 비롯해 'Morning Call', '잠이 안 올 때', 'Rosé' 등 꾸준히 앨범을 발매하며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감성과 가창력으로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현역 래퍼 허클베리피와 브라운티거의 지명을 받으며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되는 아티스트로 주목받고 있다.

필로(PiLO)의 신곡 'Honeybee'는 24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와 ㈜블렌딩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