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나윤권 /사진=뉴시스

가수 나윤권이 MBC 음악예능 '나는 가수다 시즌3'(이하 나가수3)에 전격 합류한다.

MBC 측은 23일 “감성보컬 나윤권이 오는 3월6일 방송 예정인 3라운드부터 새로운 가수로 합류하게 됐다”고 밝혔다. 진행자 박정현을 필두로 소찬휘, 휘성, 스윗소로우 등 실력파 가수들이 총출동한 상태에서 새 멤버 나윤권이 더해지는 터라 경쟁은 더욱 치열해질 전망이다.

'나가수3' 제작진은 "나윤권은 부드러우면서 감미로운 음색과 감정 전달력이 매우 뛰어난 가수다. 매력적인 보컬리스트 나윤권이 '나가수3'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해왔다.

2004년 '약한 남자'로 데뷔한 나윤권은 '나였으면' '기대' ‘안부’ ‘if only’ '뒷모습' '심장소리' 등 많은 숫자의 발라드 넘버들을 꾸준히 히트시키고 있는 실력파 가수다. 180cm의 키에 남자다운 외모로도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빼앗고 있다.

한편 오는 27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나가수3' 방송에서는 2라운드 2차 경연이 방송될 예정이다. 지난 20일 방송의 시청률은 4.9%였다(닐슨코리아 제공).

가수 나윤권의 ‘나가수3’ 합류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또 한 명의 선수 등장했네’ ‘화이트데이 맞춰서 매우 적절한 선택’ ‘이번 기회로 박정현처럼 확 뜨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