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태우기자]폭스바겐코리아가 투아렉 고개들에게 크게 한턱 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23일 전국 28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선착순 50대 한정으로 투아렉 정품 액세서리를 권장 소비자가 대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투아렉 액세서리 스페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 폭스바겐코리아, 투아렉 액세서리 스페셜 프로모션 실시/폭스바겐코리아

투아렉을 보유한 고객 특유의 강인하고 스타일리시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차량을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는 스타일링 패키지와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역동적인 고객에게 유용한 루프박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타일링 패키지는 투아렉 NF 차량에 적용 가능하고 루프박스 패키지는 투아렉 NF부터 신형 투아렉(R Line 차량은 장착 불가)까지 장착이 가능하다.

프런트/리어 언더라이드 가드와 휠 아치 익스텐션이 포함된 투아렉 스타일링 패키지는 온/오프로드에서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는 투아렉의 다이내믹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이미지를 한층 더 부각시켰다.

투아렉 루프박스 패키지에는 베이스 푸르 팩, 사이드 런닝 보드와 어반 로더 루프박스가 포함됐으며 300L의 기본 적재 용량에 필요시 최대 500L까지 확장할 수 있어 실용성을 자랑한다.

토마스 쿨 폭스바겐코리아 사장은 "투아렉은 폭스바겐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대성한 대형 럭셔리 SUV로 그 어떤 프리미엄 브랜드의 럭셔리 SUV와 비교해도 경쟁우위를 갖추고 있는 모델"이라며 "이번 투아렉 액세서리 프로모션을 통해 한층 세련되고 다이내믹한 스타일링과 실용성으로 투아렉의 가치를 한층 더 높이시길 추천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