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임영웅이 부른 버즈의 '비망록'이 음원으로 발매된다.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측은 69회에서 공개된 곡들을 담은 앨범 '사랑의 콜센타' PART69를 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 사진=쇼플레이 제공


이번 앨범에는 영탁의 ‘365일’을 시작으로 장민호의 ‘들꽃’, 임영웅의 ‘비망록’, 이찬원의 ‘바람이려오’, ‘애인이 돼주세요’, 김희재의 ‘남자는 말합니다’까지 총 6곡이 수록된다.

지난 2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에서 톱(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는 ‘전설6’ 이용, 설운도, 정수라, 박완규, 알리, 에일리와 만나 가창력 대결을 벌였다. 

이날 방송에서 장민호는 완벽한 박자 감각으로 주병선의 ‘들꽃’을 소화했다. 장민호는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시청자들의 감성을 촉촉하게 적셨다. 유튜브 조회수 4만 7000뷰를 기록한 장민호의 ‘들꽃’은 오늘 발매되는 앨범의 타이틀 곡으로 선정됐다. 

영탁은 알리의 '365일'을, 임영웅은 버즈의 '비망록'을 불렀다. 김희재는 장민호의 '남자는 말합니다', 이찬원은 설운도의 '애인이 돼주세요' 등을 열창했다. 

한편, '사랑의 콜센타'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