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대한민국 최초의 퓨전 국악 서바이벌 오디션 MBN 'K-소리로 싹 가능, 조선판스타'가 뜻밖의 혹평 속 당황한 '두 번째 판-1대1 데스매치' 참가자들의 모습을 예고했다.

11일 방송되는 '조선판스타'에서는 명불허전의 실력을 자랑하며 무대를 찢어놓은 두 번째 판 참가자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판정석에 앉은 '소울 대부' 김조한의 표정은 싸늘했고, 소리꾼 이봉근은 "기대감이 나오지 않았다"고 조심스럽게 입을 열였다. 판정단 박은영 역시 "너무 정신없는데..."라며 고개를 저었고, MC 신동엽이 "데스매치의 룰대로, 한 팀은 탈락할 수밖에 없게 됐다"고 선언하자 참가자들은 참았던 눈물을 떨구기 시작했다.

'올스타'를 얻지 못하면 함께 무대를 꾸민 두 팀 중 적어도 한 팀은 탈락해야만 하는 데스매치가 끝으로 치닫자, 판정단들 역시 "어떡해...못 보겠어..."라며 참가자들을 제대로 마주하지 못했다.


   
▲ 사진=MBN '조선판스타'


지난 4회 마지막에서는 배우 겸 국악인 조주한과 퓨전국악밴드 퀸이 연합팀 '여왕의 남자'를 구성해 역대급 무대를 보여준 바 있다. 하지만 이들 역시 '올스타'를 장담할 수는 없는 만큼, 5회에서 공개될 '여왕의 남자' 팀의 심사 결과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처절한 1대1 데스매치의 결과를 공개할 대한민국 최초의 국악 서바이벌 프로그램 '조선판스타' 5회는 오는 11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