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더 로드: 1의 비극'의 지진희, 윤세아, 김혜은이 시청자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tvN 수목드라마 '더 로드 : 1의 비극'(극본 윤희정, 연출 김노원) 측은 8일 지진희, 윤세아, 김혜은의 종영 소감을 공개했다.

먼저 백수현 역의 지진희는 "마지막 촬영장을 떠나오며 잘 마무리했다는 안도감이 들면서도 매주 방송으로서 시청자분들을 찾는 일 또한 끝맺음해야 한다는 사실에 후련함과 아쉬움이 들었다"고 밝혔다.

이어 "이 작품 안에 녹아있는 저의 흔적뿐만 아니라 백수현이라는 인물이 살아 움직일 수 있도록 밤낮으로 고생하셨던 감독님과 스태프 여러분들의 노고에 많은 분들을 대신해 박수를 보내드리고 싶다"며 "그리고 각자의 배역에서 최선을 다 해주셨던 선·후배 동료 배우분들께도 치열하게 함께 고민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 사진=tvN '더 로드: 1의 비극'


복잡다면한 감정 표현으로 시청자들을 동화시킨 서은수 역의 윤세아는 "하루가 멀다 하고 눈물로 지새던 은수를 보낸다"라며 "지친 마음을 다독여주신 '더 로드' 스태프 여러분들, 동료·선·후배님들 힘껏 안아드리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다"고 전했다. 이어 "너무 고생 많으셨고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라며 "시청자분들께도 정말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건넸다.

차서영 역의 김혜은은 "한 어린 생명을 잃게 하고 그걸 감추기에 급급한 어른들, 생명의 소중함보다 본인이 가진 명예·사회적 위치를 더 중요하게 여긴 어른들을 통해 인간이 가진 극한 이기주의를 보여준 심리드라마였던 것 같다"며 "이러한 인물들이 어떤 선택을 하고 어떤 끝을 맞이할지, 마지막 회까지 많은 관심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마지막까지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더 로드: 1의 비극'은 9일 12회를 마지막으로 종영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