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만능 엔터테이너 차예련이 '워맨스가 필요해' 출연을 확정했다.

SBS 신규 예능프로그램 '워맨스가 필요해'는 혼자가 아닌 함께 뭉쳤을 때 더 특별한 우정이 돋보이는 여자들의 '관계 리얼리티'다. 차예련은 이웃 주민인 오연수와 윤유선, 이경민과 함께 절친 워맨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지난달 28일 차예련은 SBS 골프 예능 '편먹고 공치리(072)'에 게스트로 출연해 탁월한 골프 실력으로 팀 우승을 이뤄내며 놀라움을 안기는가 하면, 지치지 않는 밝은 에너지로 예능감을 과시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 인스타그램, 틱톡 등 활발한 SNS 활동을 통해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틱톡에서는 일상생활에서 고민되는 상황별 패션들을 제안하며 믿고 보는 패셔니스타의 센스를 발휘하고 있다.


   
▲ 사진=HB엔터테인먼트


2004년 영화 '여고괴담4-목소리'로 데뷔한 차예련은 영화 '므이',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 '더 테너 리리코 스핀토', 드라마 '못된 사랑', '로열 패밀리', '화려한 유혹', '퍼퓸', '우아한 모녀' 등 다양한 장르에서 탄탄한 연기 내공을 쌓았다. 또한 'She’s Olive – 차예련의 에디터 스토리', '스타일 매거진', 'TOP Designer', '뷰티사관학교', '여자플러스3' 등 패션 관련 예능에서 MC를 도맡아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차예련이 출연을 확정한 '워맨스가 필요해'는 9월 말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