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KBS의 새 코미디 프로그램 제목이 시청자들의 아이디어로 탄생한다.

KBS는 16일 “올해 하반기 첫 방송 예정인 새 코미디 서바이벌 프로그램 ‘로드 투 개콘’(가제)의 정식 프로그램명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로드 투 개콘’(가제)은 지난 해 6월 종영한 ‘개그콘서트’ 이후 KBS 및 지상파 방송사에서 약 1년 반 만에 새롭게 제작되는 코미디 프로그램이다. 

‘개그콘서트’와는 달리 코미디언들이 팀을 이뤄 다음 라운드 진출 및 최종 우승을 위해 치열한 경쟁을 펼치는 서바이벌 방식으로 진행되며, 매 라운드 시청자들의 투표로 생존 결과가 좌우될 예정이다.

   
▲ 사진=KBS 제공


참여 방법은 공모 마감일인 오는 30일까지 KBS 예능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게재된 본 게시글에 댓글로 프로그램명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댓글을 작성할 수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인 댓글 개수 제한은 없다. 중복 아이디어일 경우 먼저 댓글을 작성한 참여자에게 우선권이 주어진다.

최종 당선작은 다음 달 5일 정오 발표되며, 당선자를 비롯해 공모전에 참여한 모든 인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KBS 관계자는 "시작부터 끝까지 시청자와 함께 만들어가는 ‘대국민 참여 프로그램’의 첫 시작이 될 이번 공모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KBS의 새 코미디 서바이벌 프로그램명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KBS 예능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