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원호가 독보적인 반전 매력으로 '쇼챔피언'을 수놓았다.

22일 오후 방송된 MBC M, MBC every1 '쇼챔피언'에서 가수 원호(WONHO)는 두 번째 미니 앨범 '블루 레터'(Blue Letter)의 수록곡 '24/7'와 타이틀곡 '블루(BLUE)' 무대를 꾸몄다.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라이더 재킷을 입고 '24/7' 무대에 오른 원호는 훈훈한 비주얼을 뽐냈다. 특히 디테일한 제스처와 섹시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로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하며 시선을 압도했다.

'24/7'은 폭발하듯 다가오는 후렴구의 베이스와 신스들이 돋보이는 곡으로,  하루에 24시간, 일주일에 7일 언제든지 너의 옆에 있다는 메시지가 담겼다.


   
▲ 사진=MBC M, MBC every1 '쇼챔피언' 캡처


이어진 '블루' 무대에서 원호는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청량감 넘치는 보컬로 청량함의 정석을 보여주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또 한 번 설레게 했다.

시원한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블루'는 매력적인 기타와 베이스, 드럼의 리드미컬한 그루브가 어우러진 팝 댄스곡이다. 우울감과 바다의 푸름을 상징하는 '블루'의 이중적 표현을 활용해 밝고 희망찬 메시지를 담고 있다. 

막강한 글로벌 영향력을 과시하고 있는 원호는 신곡 '블루'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