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태우기자]정의선 현대차 부회장이 공들이고 있는 현대차모터스포츠팀의 차량인 i20랠리의 상용차 신형모델의 렌더링이미지가 공개됐다.

현대자동차 인도법인은 지난 25일 자사의 공식 트위터를 통해 CUV 스타일의 차량 'i20 액티브'를 소개하며 랜더링 이미지를 공개했다. 

   
▲ 정의선 부회장의 i20, 신형 렌더링 이미지 공개...어떻게 바뀌나?/현대차 인도법인 트위터

i20엑티브는 현대차가 현지전략 차종으로 개발한 i20의 모델로 독일 뤼셀스하임에 있는 연구소에서 개발 된 것으로 알려졌다.

i20액티브의 디자인은 기존 현대차의 디자인 철학인 ‘플루이딕 스컬프처 2.0을 기본으로 적용해 전면 핵사 그릴로 공격적이고 탄탄해 보이는 이미지를 잘 살려냈다.

이번에 공개된 i20액티브의 구체적인 파워트레인에 대해서는 공개된 것이 없으나 신형 i20과 유사 수준의 라인업일 것으로 업계는 전망했다.

i20액티브는 다음 달부터 인도를 시작해 순차적으로 시장에 출시될 예정이다.

   
▲ 정의선 부회장의 i20, 신형 렌더링 이미지 공개...어떻게 바뀌나?/현대차 인도법인 트위터

정의선 WRC, 정의선 WRC i20, 정의선 WRC i20 엑티브, 정의선 현지전략 i20, 정의선 WRC DNA i20, 정의선 부회장, 정의선 부회장 WRC i20, 정의선 부회장 WRC i20 엑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