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공사비 4932억원 규모…19개동 2065가구 조성
[미디어펜=이동은 기자]현대엔지니어링과 현대건설 컨소시엄이 ‘창원 회원2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을 수주했다. 

   
▲ 현대엔지니어링 창원 회원2구역 북측통경조감도./사진=현대엔지니어링 제공


현대엔지니어링은 지난 26일 열린 ‘창원 회원2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 임시총회에서 최종 시공사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해당 사업은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회원2동 480-31번지 일대에 지하 3층~지상 27층 규모의 공동주택 19개동 2065가구 및 부대복리시설을 신축하는 사업이다. 총 공사비는 약 4932억원이다. 각 회사별 지분은 현대엔지니어링 55%, 현대건설 45%이며, 현대엔지니어링이 주관사를 맡는다.

컨소시엄은 창원에서 최초로 스카이 라운지 2개소를 설치하고, 실내수영장ㆍ골프연습장 등으로 구성되는 복층형 실내체육관, 그레이스 케이트(Grace Gate)로 명칭한 문주 특화 디자인, 노빌리티 파사드(Nobility Façade) / 그랜드 업스트림(Grand Upstream) 개념의 외관 디자인 등을 적용한다.

현대사업단 관계자는 “힐스테이트 단일 브랜드에 걸맞는 디자인, 특화 설계에 양사의 뛰어난 시공 역량을 발휘해 창원 최고의 랜드마크 단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주 소감을 밝혔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