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회원 대상 국내선 할인권 등 랜덤 쿠폰 매일 증정
[미디어펜=박규빈 기자]진에어가 가을 여행철을 맞이해 홈페이지 회원 대상으로 100% 당첨 랜덤 쿠폰 증정 이벤트를 다음달 15일까지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가을맞이 랜덤 쿠폰 이벤트는 기존 홈페이지 회원 외에도 신규 가입 고객 모두 참여 가능하다. 할인 쿠폰은 국내선 항공권 할인권(3000원·6000원·1만5000원)과 사전좌석지정서비스 4000원 할인권으로 구성됐다. 이벤트는 계정당 하루에 1회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 앱을 통해 로그인 후 참여 가능하다. 할인 쿠폰은 랜덤으로 자동 지급된다.

   


발급된 할인 쿠폰은 29일 이날부터 11월 30일 사이에 운항하는 국내선 전 노선 항공권 예매 시 함께 사용 가능하다. 해당 쿠폰의 유효기간은 발급일 당일까지다.

이와 더불어 진에어는 해당 기간 동안 최다 참여 고객에게 연간 지니쿠폰패키지 이용권, 건강기능식품, 모바일 음료 교환권을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10월 22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진에어 관계자는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해 국내 여행지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이 담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기내 방역 및 안전 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안전한 항공 여행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