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다빈 기자]hy, 매일유업, 아이오페, 이니스프리, 교촌치킨이 신제품을 선보였다.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하고 있는 hy의 'MPRO3 키즈', 식물성 단백질과 수용성 식이섬유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매일유업의 '매일두유 식이섬유 저당' 등이 출시됐다.

◆hy,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MPRO3 키즈' 

   
▲ MRPO3 키즈 이미지./사진=hy


hy가 자사 제품 내 ‘일반식품 기능성표시’를 첫 적용한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MPRO3 키즈(엠프로쓰리 키즈)’를 출시한다. MPRO3 키즈는 누적 판매량 1억 개를 달성한 ‘장케어프로젝트 MPRO3’의 어린이 전용 브랜드다. 제품에 사용한 프로바이오틱스는 특허 유산균 3종이다. 정상적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1일 섭취량 3mg을 함께 담았다. 홍삼, 비타민C, 칼슘, 식이섬유 등 기능성 부원료와 골드키위 농축액이 함유됐다.

◆매일유업, '매일두유 식이섬유 저당'

   
▲ 매일두유 식이섬유 저당 이미지./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이 식물성 단백질과 수용성 식이섬유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매일두유 식이섬유 저당’을 출시했다. 매일두유 식이섬유 저당은 190ml 한 팩에 달걀 약 한 개 분량인 식물성 단백질 6g과 하루 식이섬유 권장량의 25%인 수용성 식이섬유 6.2g을 함유하고 있다. 5가지 곡물이 들어가 인절미 맛으로 당 함량은 기존의 ‘매일두유 식이섬유’ 대비 80% 낮은 2g이다. 당 함량을 낮추며 칼로리도 125kcal에서 100kcal로 25kcal 낮아졌다. 

◆아이오페, '에어쿠션 캔버스' 리미티드 에디션

   
▲ 에어쿠션 컨버스 리미티드 에디션 이미지./사진=아이오페


아이오페가 ‘에어쿠션 캔버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한정판 쿠션은 제품 용기를 하얀 캔버스처럼 디자인해 함께 동봉된 버킷리스트 문구 스티커로 자유롭게 꾸밀 수 있는 제품이다. 버킷리스트 문구는 아이오페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해 사전에 고객들로부터 제안을 받았으며, 스마일(Smile), 레스트 앤 플레이(Rest&Play), 프릴리(Freely), 러브(Love) 총 4가지 테마로 구성했다. 에어쿠션 캔버스는 커버와 내추럴 2가지 유형으로 출시된다. 두 유형 모두 3가지 호수(21C, 21N, 23N)로 선보인다. 한정판 구성은 본품과 리필용을 비롯해 캔버스 쿠션 용기, 버킷리스트 스티커로 이뤄져 있다.

◆이니스프리X조구만, '그린티 씨드 세럼'과 함께 텀블러백 증정

   
▲ 그린티 씨드 세럼 구매 시 증정하는 텀블러백 이미지./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는 지난 9월 16일 신규 슬로건 ‘SKIN-LOVING, EARTH-CARING’을 발표하고 ‘조구만 스튜디오’와 함께 친환경 ‘텀블러백’을 선보인다. 10월 1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니스프리 ‘그린티 씨드 세럼’ 구매 시 한정 수량 선착순으로 텀블러백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기간 동안 할인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해 그린티 씨드 세럼을 3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교촌치킨, 탄산 음료 '교촌 트윙클스'

   
▲ 교촌 트윙클스 이미지./사진=교촌치킨


교촌치킨이 롯데칠성음료와 함께 탄산 음료 ‘교촌 트윙클링’을 출시했다. 교촌 트윙클링은 탄산음료에 청량감을 위해 금귤향과 오렌지향을 첨가했다. 제품 디자인은 파란색 컬러를 활용해 탄산의 청량함을 살렸고 교촌 캐릭터와 온라인에서 유행하는 유행어 밈(meme) 등을 함께 활용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