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지호 기자] 마이다스에셋운용은 최근 성과가 우수한 ‘마이다스 미소 중소형주 펀드’와 ‘신성장기업포커스 펀드’를 주제로 하는 초성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펀드명 중 주요 단어의 초성을 보고 전체 이름을 맞추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매주 추첨을 통해 경품이 지급되는 행사로 참가 자격에는 제한이 없다. 행사는 3월 초부터 3주 동안 진행되며 매주 30명씩, 총 90명의 당첨자에게 스타벅스 커피 상품권(5000원 권)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주최 측은 “상품과 관련된 정보나 펀드 명칭을 떠올릴 수 있는 힌트를 함께 제공하므로 누구나 쉽게 문제를 풀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마이다스 미소 중소형주 증권 투자신탁(주식)’은 변동성이 낮아진 주식시장에서 마이다스에셋이 작년 6월 출시한 중소형주 펀드다.

글로벌 트렌드를 따라잡으면서 저성장 시대에도 구조적 성장을 하는 중소형주 투자를 주요 전략으로 한다. 이 펀드는 최초로 설정된 이후 우수한 수익률을 축적한 결과, 최근 설정액 100억원을 돌파했다.

‘마이다스 신성장기업포커스 증권 투자신탁(주식)’은 국민은행, 기업은행, 대구은행, 외환은행, 하나은행, 대우증권, 메리츠종합금융증권, 신영증권, 유안타증권, 유진투자증권, 하나대투증권, IBK투자증권, KTB투자증권, 한화생명, 펀드온라인코리아, 현대증권 등의 다양한 판매회사에서 가입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다스에셋자산운용 홈페이지(http://www.midasasset.com)나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idasasset), 블로그(http://blog.naver.com/midas_ass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