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신진주 기자] 위메프는 오는 9일까지 집안의 황사 후유증을 씻어낼 수 있는 봄맞이 대청소 및 새 단장을 위한 이벤트 ‘청소를 부탁해’를 진행한다.

3M, 캐치맙, 산코 청소용품, 밀리메터홈 옷걸이, 코멕스 생활용품 등을 최대 72%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 위메프, 청소를 부탁해

이벤트 기간 동안 2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되는 3000원 즉시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내 1인당 최대 7회에 걸쳐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봄맞이 새 단장을 위한 상품을 가장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원데이 특가딜’에서는 매일 2개의 제품을 한번 더 할인해준다.

한편 새 봄맞이 필수 아이템들만 모아 선보이는 ‘새봄맞이 기획전’도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한샘의 생활소품부터 침구까지 24종의 인기 아이템들을 1만1760원부터 9만9000원까지 다양한 가격으로 준비했다.

박유진 위메프 홍보실장은 “황사와 미세먼지로 마음까지 답답해진 봄에 주부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해답을 드리고 싶었다”면서 “소비자가 가장 많이 찾는 청소, 수납용품들을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해 정말 최저가로 구비할 수 있도록 만든 이번 기획전을 통해 작게라도 가계 살림과 가족 웃음까지 환하게 꽃피우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