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해외주식 입고 금액에 따라 각각 최대 500만원 지원금 지급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오는 12월 30일까지 타사 주식 입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 한화투자증권은 오는 12월 30일까지 타사 주식 입고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한화투자증권 제공


타사 주식 입고 이벤트는 지점 고객 대상으로 기존 거래 고객과 신규 고객 모두 신청 가능하다. 단 법인, 대주주, 임직원 등은 제외된다. 

국내주식 입고 이벤트 참여 고객은 타사에서 국내주식을 입고하고, 이벤트 기간 내 주식을 1000만원 이상 거래 시 지급 조건에 따라 최대 500만원의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해외주식 입고 이벤트 참여 고객도 타사에서 미국, 중국, 홍콩 상장주식 및 ETF를 입고하고, 이벤트 기간 내 주식을 1000만원 이상 거래 시 지급 조건에 따라 최대 500만원의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또 생애최초 해외주식 서비스 신청 고객은 미국 3개 거래소(뉴욕, 나스닥, 아멕스)를 대상으로 실시간 시세를 6개월 동안 무료로 제공 받으며, 이후 월간 미국주식 100만원 거래 시 최대 6개월 동안 자동 연장된다.

신충섭 한화투자증권 채널전략실 상무는 “국내 및 해외 주식을 거래하는 고객들에게 드리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성공투자를 돕기 위한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벤트 신청은 가까운 한화투자증권 영업점 및 홈페이지, HTS(SmartOne), 모바일앱(SmartM)에서 신청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화투자증권 영업점, 고객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