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앱(LOCA)에서 신규 계좌 개설 고객 대상 현금 리워드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KTB투자증권은 롯데카드와 제휴하여 비대면 신규 계좌 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현금리워드’와 ‘샤넬백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 KTB투자증권은 롯데카드와 제휴하여 비대면 신규 계좌 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현금리워드’와 ‘샤넬백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KTB투자증권 제공


이번 이벤트는 롯데카드앱(LOCA)을 통해 KTB투자증권의 비대면 신규 계좌 개설 고객(생애 최초로 KTB투자증권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개설축하금 5000원을 지급하는 게 골자다. 

또 KTB투자증권 빙고스마트(MTS·HTS)를 통해 펀드 상품 1만원 이상 가입 시 투자지원금 5000원을 추가 지급한다. 이벤트는 10월 4일부터 11월 28일 까지 진행한다.

또 샤넬백 추첨 이벤트도 마련했다. 계좌 개설 후 이벤트 기간동안 펀드 계좌에 잔고 30만원 이상을 유지하면 자동 응모된다.(단, 12월 3일까지 잔고 30만원 이상 유지 조건) 상품은 ‘샤넬백 클래식 플랩백 라지’이며, 당첨자는 12월 3일 추첨을 통해 개별 발표한다.

KTB투자증권 관계자는 “지난 5월부터 시작된 롯데카드와의 제휴 이후 신규 비대면 고객 증가율이 높아졌다”며 “고객 편의성 강화를 위해 제휴 채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KTB투자증권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