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신진주 기자 ]순성산업은 온라인 종합 쇼핑몰 CJ몰에서 2015 ISOFIX 전용 프리미엄 카시트 라온(LOAN) 론칭 기념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제27회 베페 베이비페어 현장에서 처음 선보인 순성의 신제품 라온(LAON)을 미처 구매하지 못한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 순성, 신제품 ‘라온’ 런칭 기념 CJ몰 단독 기획전

라온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비롯해 라온 전용 코지 썬쉐이드(5만원 상당), 오가닉 침받이(2만원 상당)를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봄을 맞아 안전 운전을 돕기 위해 순성의 안전 약속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된 차량용 안전 스티커를 추가 제공한다.

신생아부터 7세(~25kg)까지 사용할 수 있는 라온은 ISOFIX(국제 표준 유아보호장구 장착 기준) 전용으로 출시된 프리미엄 카시트다. 아이의 발달단계에 따른 척추 성장에 가장 최적화된 각도로 조절이 가능해 더욱 안전하고 아이의 올바른 성장을 돕는다.

순성산업 관계자는 “봄을 맞아 카시트를 준비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어, 지난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처음 선보인 라온이 현장 예약 수량이 완판되는 등 큰 관심을 받았다”며 “이번 기획전은 안전한 봄나들이를 기대하는 소비자를 위해 특별히 마련된 자리로 많은 분들이 순성 라온과 함께 안전한 봄나들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