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다빈 기자]bhc, 마몽드, 롯데칠성음료, 롯데제과, SPC파스쿠찌가 신제품을 선보인다. 로제소스에 젤리가 토핑된 치킨 '로젤킹', 수분탄력크림인 '바쿠치올 레티놀 크림', 무라벨 생수 '아이시스8.0 ECO' 300ml, 비건 아이스크림인 '나뚜루 초콜릿 아몬드바'가 출시됐다. 파스쿠찌는 국내 런칭 19주년을 맞아 정통 이탈리아 디저트를 컨셉으로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

◆bhc, MZ세대 겨냥해 로제소스에 젤리 더한 '로젤킹'

   
▲ bhc '로젤킹' 이미지./사진=bhc


bhc치킨은 MZ 세대를 겨냥한 신메뉴 ‘로젤킹’을 전국 매장을 통해 선보인다. 로젤킹은 크리미한 로제 소스와 치킨의 조합에 젤리를 접목한 메뉴다. 튀김옷을 얇게 입힌 치킨 위에 새롭게 개발한 특제소스인 로제소스를 담아내 크림과 치즈의 맛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새콤달콤한 젤리를 토핑했다. 로제 소스는 크림과 크림치즈에 하바네로 시즈닝과 치폴레 소스를 조합해 만들었다. 토핑되는 젤리는 큐브 모양의 블루베리·딸기 맛이다. 한 마리 메뉴와 순살 메뉴 등 2가지로 출시되었으며 향후 부분육 메뉴로도 선보일 예정이다. 

◆마몽드, '바쿠치올 레티놀 크림'

   
▲ 마몽드 '바쿠치올 레티놀 크림' 이미지./사진=마몽드


마몽드는 ‘바쿠치올 레티놀 크림’을 출시했다. ‘바쿠치올’은 인도 아유르베다에서 치료제로 사용하는 보골지 씨앗에서 추출한 성분이다. 콜라겐 분해를 억제하고 항산화 효과를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마몽드 바쿠치올 레티놀 크림은 바쿠치올 성분과 567건의 피부안정성 연구를 거친 순도 95%의 레티놀을 배합해 자극은 줄이고 탄력 효능은 높인 저자극 레티놀 수분탄력크림이다. 8-Free 클린 포뮬러 제품으로 피부과 테스트,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 민감피부 일차자극 테스트 등을 마쳤다. 바쿠치올 레티놀 크림은 아모레몰, 마몽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온라인과 전국 아리따움 매장에서 구매가능하다.

◆롯데칠성음료, 무라벨 '아이시스8.0 ECO' 300mL

   
▲ 롯데칠성음료 '아이시스8.0 ECO' 300mL 이미지./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친환경 소비 트렌드 확산으로 인한 무라벨생수 인기에 힘입어 ‘아이시스8.0 ECO’ 300mL 소용량 제품을 출시하고 묶음용 포장재에 재생 원료를 섞은 친환경 포장에 나선다. 아이시스8.0 ECO 300mL는 기존 생수 뚜껑에 높이와 무게를 30% 이상 줄인 숏캡(Short Cap)이 적용된다. 페트병 몸체 상단에는 ‘아이시스’가 점자로 새겨져 시각장애인의 정보 접근성을 높인다. 롯데칠성음료는 이와 함께 묶음 포장재에 폐플라스틱에서 재활용된 재생 폴리에틸렌을 약 20% 섞은 환경친화적 포장재를 적용한다. 기존 포장재와 유사한 물성을 가진 친환경 포장재는 아이시스8.0 ECO 1.5L 묶음 제품에도 도입하고 향후 500mL, 2L 제품에도 확대 적용할 계획이다. 

◆롯데제과, 비건 아이스크림 '나뚜루 초콜릿 아몬드바'

   
▲ 롯데제과 '나뚜루 초콜릿 아몬드바' 이미지./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 나뚜루는 지난해 5월 선보인 비건 아이스크림 라인업을 확대해 ‘나뚜루 초콜릿 아몬드바’를 선보인다. 나뚜루 초콜릿 아몬드바는 순식물성 원료를 사용한 비건 아이스크림 제품이다.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다크 초콜릿 코팅을 한 번 더 둘러 진한 초콜릿 맛에 아몬드가 고소한 풍미를 더하는 것이 특징이다. 나뚜루의 비건 아이스크림은 ‘캐슈 바닐라’와 ‘퓨어 코코넛’ 등 파인트 2종과 함께 새로운 제형인 바 형태를 추가하며 3종의 제품으로 운영된다. 

◆SPC 파스쿠찌, '정통 이탈리아 디저트' 컨셉 신제품 5종

   
▲ SPC파스쿠찌 신제품 이미지./사진=SPC파스쿠찌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국내 런칭 19주년을 맞아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Eat Italy, It’s Italy(파스쿠찌에서 즐기는 정통 이탈리아 디저트)’ 콘셉으로 이탈리아 정통 디저트 ‘토로네(Torrone)’와 ‘또르체티(Torcetti)’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새로 출시한 메뉴는 △토로네 소스가 들어간 라떼에 또르체티를 올린 ‘토로네 라떼’ △에스프레소와 티라미수가 조화로운 ‘티라미수 플로팅 라떼’ △티라미수 젤라또 △ 티라미수 젤라또에 기호에 맞게 에스프레소를 부어 즐기는 ‘티라미수 아포가또’ △버터 풍미의 이탈리아 꽈배기 과자 ‘또르체티’ 등이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