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브랜드 'R'이 적용된 'smart R' 출시
[미디어펜=이동은 기자]부동산R114가 창사 22주년을 맞아 ‘부동산 정보의 스탠더드’라는 슬로건과 함께 새로운 CI와 BI를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 부동산R114 신규 CI와 BI./사진=부동산R114 제공


새롭게 선보인 부동산R114의 슬로건에는 고객에게 새로운 부동산 가치를 제공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 신규 CI에는 ‘Realty’를 의미하는 ‘R’을 넣어 부동산 플랫폼 기업으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했고, 신규 통합 부동산 서비스 브랜드(BI)인 ’R’과 연결성을 강조했다.
 
통합 부동산 서비스 브랜드 ‘R’은 화살표 형상을 도식화한 ‘리얼티 애로우’ 심볼에 ‘R’을 조합해 브랜드의 통일성을 부여했다. 

이달 중에는 브랜드 'R'을 적용한 중개솔루션 ‘smart R’을 새롭게 출시한다. ‘smart R’은 매물등록과 일정관리, 중개고객관리 등 업무 필수기능을 원스톱으로 연동해 공인중개사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비대면으로 매물 상담이 가능한 ‘비주얼 톡’ 등의 부가서비스도 제공한다. 

‘비주얼 톡’은 매도인(임대인)과 매수인(임차인), 공인중개사가 아파트 내부 구조와 상태, 인테리어 등을 실시간 동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익훈 부동산R114 대표는 “부동산R114의 믿을 수 있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의 삶을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하고 유용한 부동산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