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가 내년 2월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 멤버 배이(BAE)를 최초 공개했다.

JYP는 8일 0시 신규 유튜브 채널 ‘JYPn’에 새 커버 콘텐츠 ‘브레이크 마이 하트 커버 | 퀄리파잉 | 하즈 코레오그래피'를 게재하고 다섯 번째 멤버 배이를 공개했다. 앞서 지니, 지우, 규진, 설윤까지 네 명의 멤버가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영상 속 배이는 와이드한 팬츠와 볼드한 액세서리, 짧은 헤어 스타일링으로 힙한 분위기를 풍겼다. 매력적인 저음과 탄탄한 보컬, 탁월한 표정 연기와 안무 표현 능력이 눈길을 끈다.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JYP 차기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 ‘JYPn’은 파격적인 사전 프로모션과 콘셉트 기획력으로 순항 중이다. 지난 7월 “GRAB YOUR FUTURE(미래를 쟁취하라)”라는 슬로건 아래 열흘간 판매한 데뷔 앨범 한정판 ‘블라인드 패키지’는 선주문량 6만 1667장을 달성했다. 그룹에 대한 어떠한 정보도 공개되지 않은 상황에 이룬 성과로 주목된다. 

‘JYPn’ 공식 유튜브 채널은 개설 약 두 달 만에 누적 조회 수 800만 뷰를 눈앞에 두고 있다. 

JYP는 이와 같은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프로모션 Part.2에 돌입, 멤버 배이를 시작으로 새 얼굴들과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2022 신인 걸그룹을 위해 신설된 아티스트 4본부는 공식 티징 홈페이지에서 프로모션을 적극 전개하고 있다.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팀 구성과 콘셉트 등 관련 정보 공개를 이어간다. 

원더걸스, 미쓰에이, 트와이스, ITZY(있지) 등 걸그룹 성공 신화를 써 내려가고 있는 JYP가 새롭게 선보일 걸그룹에 기대가 모인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