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이다영 측이 남편 조 모 씨의 가정폭력 피해 주장과 관련해 공식 입장을 밝혔다.

이다영의 법률대리인인 법무법인 세종은 9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다영이 2018년 4월 조 씨와 결혼해 4개월간 혼인 생활을 유지하다가 이후 별거 중"이라며 "이다영과 이혼에 합의한 조 씨가 이혼 전제 조건으로 의뢰인이 결혼 전 소유한 부동산 또는 현금 5억원을 달라는 등 이해하기 어려운 경제적 요구를 반복했다"고 주장했다.

요구에 응하지 않으면 혼인 생활을 폭로하겠다는 등 조 씨가 이다영이 유명인이라는 점을 이용해 지속적으로 괴롭혀왔다는 설명이다.

또한 "혼인 생활은 사생활로서 보호를 받아야 함에도 조 씨는 자신의 신분을 공개하지 않고 이다영과 혼인 생활에 대해 인터뷰를 했다"며 "이는 어떠한 이유로도 정당화할 수 없다"고 강조했다.

이다영 측은 "방송 인터뷰 내용 또한 조 씨의 일방적인 주장"이라며 "조 씨는 진실 어린 사과를 운운하지만, 그동안의 행태를 보면 의뢰인을 압박해 경제적 이익을 얻는데만 관심이 있었다"고 덧붙였다.


   
▲ 사진=TV조선


앞서 TV조선은 8일 결혼 생활 중 이다영의 폭언과 가정폭력으로 정신과 치료를 받고 있다고 주장한 남편 조 씨의 인터뷰를 보도한 바 있다.

지난 2월 학교폭력 논란으로 국내 리그에서 뛸 수 없게 된 이재영·이다영 쌍둥이 자매는 최근 그리스 PAOK 클럽에 입단했으며 출국을 앞두고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